친절한 우주씨

안녕하세요 친절한 우주씨 입니다.

이제 봄이 다가오기도 했고 저도 취업을 하게되어 치노팬츠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원단, 핏, 촉감, 광택 모두 다 마음에 든 바지는 정말 오랜만이네요. 가격이 조금 쎄서 걱정했는데 너무나도 만족한 <브룩스 브라더스> 밀라노핏 라이트웨이트 스트레치 어드벤티지 치노 사이즈, 착샷, 후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룩스브라더스 밀라노핏 라이트웨이트 스트레치 어드밴티지 치노

다 좋은데 이름이 너무 기네요. 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였고 회원가로 하면 약간 할인을 해줍니다. 130,500원에 구입했습니다. 바지와 함께 셔츠도 구입했는데 사이즈가 안맞아서 교환을 신청했습니다. 셔츠도 나중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가격

10만원대 바지면 사실 저렴한편은 아닙니다만 출근룩과 더불어서 여기저기 매칭하기 좋은 바지를 찾다보니 브룩스 브라더스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평은 상당히 좋았는데 실제로 받아봤을 때 어떨지 걱정이었지만 받아보고 나서는 대단히 만족했습니다.

 

상품 사진

색감과 최대한 비슷하게 찍어보았습니다. 엄청 밝은 네이비는 아닙니다. 그래서 더욱 매칭하기 좋을듯 하네요. 처음 받아보았을 때 부터 원단이 좋아보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상품 사진

이 제품은 '밀라노 핏'이라는 라인업에 포함된 제품입니다. 브룩스 브라더스에도 다양한 핏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밀라노 핏 제품으로 메인 라인 제품 중에서는 가장 폭이 좁다고 합니다. 리젠트핏이 밀라노핏보다는 조금 더 폭이 넓은것 같고 소호핏은 밀라노핏과 비슷하거나 더 좁을것 같습니다. 저는 밀라노핏으로 선택했는데 다음번에는 다른 핏의 바지들도 입어보고 싶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바지를 32사이즈를 입어서 이번에도 32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허리는 살짝 여유가 있었고 허벅지가 두꺼운 편인데 역시 딱 맞았습니다. 지오다노 제품들은 대부분 32사이즈가 딱 맞으며 누디진 청바지도 32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보통 두꺼운 허벅지에 사이즈를 맞춰 입으면 허리가 많이 남는데 이 제품은 미국바지라 그런지 허벅지도 잘 맞았습니다.

 

브룩스 브라더스 밀라노핏 라이트웨이트 어드밴스드 치노 원단

브룩스 브라더스 제품들은 독특하게 라벨에 원단에 대한 설명을 적어놓습니다. 면 97%로 이뤄져있으며 라이크라 원단을 이용했습니다. 스판덱스가 포함된 제품이라고 보면 될듯 합니다. 덕분에 입었을 때 아주 편안했습니다.

 

제품 상세 사진

가까이에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주름이 덜가고 색감이 오래 보존된다는데 어느정도일지는 입어봐야 알것 같습니다. 네이비색 바지같은 경우에는 자주 색이 바래서 약간 붉은빛을 띄면 못입게 되는데 이 제품은 얼마나 다를지 궁금합니다. 괜찮으면 여름이나 가을용으로 다른 색들도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브룩스 브라더스 밀라노핏 라이트웨이트 어드밴스드 치노

원래는 셔츠와 함께 입어서 예쁘게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습니다. 가까운 수선집에 가서 밑단을 수선했습니다. 길이가 상당히 길게 나와서 대부분은 수선을 해서 입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밑단은 너무 짧지 않게 딱 떨어지는 정도로 복숭아뼈 길이까지 오게 수선했습니다. 허벅지와 종아리로 옷이 너무 불편하지 않게 잘 맞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브룩스 브라더스 밀라노핏 라이트웨이트 어드밴스드 치노

 

신발은 클락스의 데저트부츠 입니다. 이 바지에는 좀더 포멀한 신발도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컨버스에도 잘어울릴것 같아서 여기저기 잘 매칭해서 입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키 177cm에 몸무게는 80kg 정도이고 하체운동도 많이하고 축구를 즐겨해서 허벅지가 조금 있는편 입니다. 사이즈에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브룩스 브라더스 밀라노핏 라이트웨이트 어드밴스드 치노

밝은곳에서 찍으면 조금 더 네이비색이 도드라져 보입니다(이정도로 밝은 색감은 아닙니다). 다리에 딱 붙어서 떨어지는 핏이 마음에 들어서 찍어보았습니다. 너무 마음에 드네요!

 

브룩스 브라더스 밀라노핏 라이트웨이트 어드밴스드 치노 착용샷

위에서 아래로 봤을 때 이정도로 몸에 잘 맞습니다. 가끔 좁은 바지들은 종아리가 너무 껴서 불편한데 이 바지는 전혀 그런 느낌 없이 아주 편안하게 맞았습니다. 바지를 사면서 다른 색상을 또 구입하고 싶은적은 많지 않았는데 이 제품이 바로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브룩스 브라더스 치노 착용샷

어느 자세를 해도 아주 편했습니다. 스판덱스가 포함된 제품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소재도 고급스럽게 느껴져서 브룩스 브라더스 제품은 처음 입어보는데 이 브랜드가 어떤 스타일을 지향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브룩스브라더스 치노 착용샷

바지를 입었을 때 어떤 느낌인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참 여기저기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프로가 아니다보니 전달이 어렵습니다. 그래도 모델들이 입은 사진들보다는 제가 입은 사진이 현실적이어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혹시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처음 구매해보는데 정말 만족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하면서 구상했던 느낌은 '클래식' 이었습니다. 기본적인 면바지에 면으로 된 셔츠를 넣어입고 다닐 생각을 했었죠. 막상 입어보니 여기저기 전부 입어도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광택이 은은하게 있어서 드레스셔츠에도 어울릴듯 하고 캐쥬얼하게 입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제 여기에 어울릴법한 클래식한 신발을 또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것이, 역시 패션은 돈이 많이 듭니다.

 

브룩스 브라더스의 밀라노핏 바지들은 전부 입어보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곧 더워질것 같아서 여름에도 착용이 가능하다는 라이트웨이트 제품을 선택하였는데 오리지널격인 바지도 구입할 의사가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쎈편이라 망설였지만 이정도 만족도면 다른 브랜드의 제품 두개를 사는것보다 이 제품을 하나 사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브룩스 브라더스 치노팬츠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